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필독하여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 반품 or 교환
작성자 DAZE (ip:)
  • 작성일 2010-04-25 22:59: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318
  • 평점 0점

★★2017년 1월부로 더데이즈에서는 더이상 동봉된 택배비를 받지 않습니다. (세법준수)


택배비 전용계좌에 입금처리 또는 환불금액에서 차감하는 방식으로 변경이 되는점 양해바라며


단, 기존양식(택배비동봉)을 받으신 고객분들은 기존대로 동봉해주시면 되시고, 새로운 양식(입금처리 또는 차감방식)을


받으신분들은 바뀐 방식대로 처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정책이 변경된점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전 (택배봉투안에 동봉하여 택배비 부담)   ☞  2017년  변경(전용계좌에 택배비 입금 또는 환불금액에서 차감)


배송비전용계좌 ≫ 농협 : 301-0203-3538-41 ㈜데이즈컴퍼니




★반품주소

우체국택배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4 동대문우체국 더데이즈 물류센터"(착불)

타택배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한빛로 74, 2층 더데이즈"(선불 필수)


★반품 신청

-받아보신 날짜로부터 7일 이내로 저희쪽으로 도착하여야만 가능하답니다.


-고객님의 잦은 스케쥴변경과 무응답으로 인해 직접 우체국으로 방문 또는 아래 대표번호로  기사님 방문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택배 대표번호 1588-1300 건 후, ARS자동응답 2번 -> 1번(방문접수) -> 1번(반품택배) 선택 후 등기번호 13자리 입력후 착불선택』


- 배송비는 환불금액에서 2,500원이 차감이 되며, 꼭 우체국택배를 이용 착불로 보내주시면됩니다.

(반품상품을 제외한 구매금액이 5만원 이하가 된 분들은 5,000원차감(무료배송혜택 취소))

*교환하실 물품이나 내역을 양식종이에 꼭 적어서 보내 주셔야 빠른처리가 가능하답니다!!



-휴대폰 결제하신 분들중에

*전체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주문하실때 부담하신 배송비가 같이 환불되기때문에

꼭 배송비 5,000원을 입금해주셔야합니다.

이 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양해 부탁드릴게요 :)


-무통장 입금을 하셨을 경우엔 양식종이에 환불 받아보실 계좌 / 성함 / 은행 / 반품 사유

 꼭 적어주시고, 카드 결제를 하셨을 경우엔 반품 사유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저희가 받아본 후 카드 결제 취소 또는 카드 부분 취소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카드결제 취소 시 KCP와 카드업체간 전산처리 기간으로 인해 취소완료가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다는점 양해바랍니다.


-타 택배사로 보내 실 경우 꼭 선불로 보내주시기바라며 착불 시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도 있다는점 유의 바랍니다


-오배송 및 불량 반품 일 경우,꼭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먼저 연락해주시고 입금없이 우체국택배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보내시기전에 맨아래에 있는 교환 및 반품불가를 꼭 읽어주시고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신청

-받아보신 날짜로부터 7일 이내로 저희쪽으로 도착하여야만 가능하답니다.


-고객님의 잦은 스케쥴변경과 무응답으로 인해 직접 우체국으로 방문 또는 아래 대표번호로  기사님 방문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 택배 대표번호 1588-1300 건 후, ARS자동응답 2번 -> 1번(방문접수) -> 1번(반품택배) 선택 후 등기번호 13자리 입력후 착불선택』


-교환 5,000원을 꼭! 꼭! 입금해주신 후에 게시판이나 양식종이에 적어주셔야합니다.
*교환하실 물품이나 내역을 양식종이에 꼭 적어서 보내 주셔야 빠른처리가 가능하답니다!!

*교환차액금이 발생한다면 차액금도 배송비와 함께 입금해주셔야합니다.



-무통장 입금을 하셨을 경우엔 양식종이에 환불 받아보실 계좌 / 성함 / 은행 / 반품 사유

 꼭 적어주시고, 카드 결제를 하셨을 경우엔 반품 사유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저희가 받아본 후 카드 결제 취소 또는 카드 부분 취소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카드결제 취소 시 KCP와 카드업체간 전산처리 기간으로 인해 취소완료가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다는점 양해바랍니다.


-타 택배사로 보내 실 경우 꼭 선불로 보내주시기바라며 착불 시 추가비용이 발생 할 수도 있다는점 유의 바랍니다


-오배송 및 불량 반품 일 경우, 고객센터나 게시판에 먼저 연락해주시고 입금없이 우체국택배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단, 사이즈,색상,다른 상품 등으로 교환을 원할 시, 2,500원을 입금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보내시기전에 맨아래에 있는 교환 및 반품불가를 꼭 읽어주시고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물건이 급 품절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품절이 될 경우 바로 연락 드리고 있답니다 !(총 3번에 걸쳐 연락 드리며 응답이 없을 시 환불금을 예치금으로 강제처리 한다는점 유의 바랍니다.)
   

>환불 처리는 다음날 오전 중으로 처리가 되니 시간이 지난 후 확인해주시구요! :)
  시간이 지나도 환불이 되지 않을 경우 저희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교환 및 반품불가 안내-


-반품기일이 지난상품(상품 수령 후 7일이내 더데이즈로 도착, 주말 공휴일 제외)


-상품의 라벨 또는 택을 제거,분리 또는 훼손한 경우


-착용흔적및 오염물질이 묻어있는경우 (화장품,음식물,섬유유연제,향수 및 잡냄새 기타등등)


-고객 부주의로 인한 세탁 및 훼손등으로 초기상품과 달리 된 경우


-액세서리, 모자 ,레깅스, 목도리, 장갑 등 악세사리 카테고리의 모든 상품

*악세사리종류는 시착용만 해도 상품가치가 떨어지기때문에 교환 및 반품 불가

*포장비닐만 제거하신 경우에도 교환 및 반품 불가


-워싱상품의 경우 워싱 농도차이가 심하지 않을경우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상세 실측 사이즈는 재는 사람에 따라 +-1~3cm의 오차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는 부분으로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간단한 실밥, 초크자국등 직접 손질 가능한 정도의 상품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오배송및 불량 교환,반품 시 꼭 게시판에 문의를 해주셔야 신속하게 처리 된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저희 더데이즈는 공정거래위원회의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기타문의사항이 있을경우 고객센터 1522-8987 또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 basic
  • mnw
  • only
  • knit
  • off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