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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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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Q.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는 뭔가요?
작성자 THE DAZE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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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6-12-16 21:15: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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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792

[ 전자 상거래 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 152항에 준수하여 처리]

 

-반품기일이 지난상품(상품 수령 후 7일이내, 주말 공휴일 제외)


-상품의 라벨 또는 택을 제거,분리 또는 훼손한 경우


-착용흔적및 오염물질이 묻어있는경우 (화장품,음식물,섬유유연제,향수 및 잡냄새 기타등등)


-고객 부주의로 인한 세탁 및 훼손등으로 초기상품과 달리 된 경우


-사이즈 확인 차 피팅만 해보신 경우에도 상품이 다시 판매될 수 없으시도록 훼손된 경우


-비키니&수영복 상품은 바디에 바로 걸치시는 특유의 특성상 교환/반품이 불가


-워싱이나 원단염색상품의 경우 농도차이가 심하지 않을경우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상세 실측 사이즈는 누가 제는가에 따라 +-5cm의 오차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는 부분으로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간단한 실밥, 초크자국등 직접 손질 가능한 정도의 상품은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단추, 버클, 끈 등의 부자재는 거래처의 상황에 따라 변동될수 있으며 불량이나 오배송이 아닙니다.



Tip! 청바지/청자켓 같은경우(생지나 워싱이 안들어간 청소재로 된 상품)

원단 특성상 물빠짐 현상이 있어

처음은 무조건 드라이클리닝을 해주신 후 착용 부탁 드립니다.

세탁기나 손세탁이 아닌 아닌 드라이클리닝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시 꼭 게시판에 문의를 해주셔야 신속하게 처리 된다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제품의 초기 불량과 소비자 과실과의 책임소지가 불분명하여 불가피하게 만든 규정입니다.

최대한 저희 더데이즈 검품팀 에서도 불량체크를 꼼꼼히 하고 있지만,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어쩔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들께서도 착용 전 반드시 상품 불량확인 부탁드립니다.

 

*저희 더데이즈는 공정거래위원회의 규정을 준수하고 있으며 기타문의사항이 있을경우 고객센터 1522-8987 또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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