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주문한상품이 품절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어요.
작성자 THE DAZE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12-16 21:07:5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26

간혹 재고파악 실수나 거래처에서 더 이상 생산을 하지 않는 경우 등 품절이 발생 할 수 도있습니다ㅠㅠ

 

이럴 경우 고객님께 유선상이나 문자로 연락을 드려 다른 상품으로 대체를 해드리거나 환불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품절상품에 대한 환불방법은 아래의 3가지 방법이 있으며 고객님께서 요청해주신 대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카드부분취소, 계좌환불, 적립금)


**품절 시 총 2번 연락드리고 있는데 따로 문의가 없으시면 품절상품은 임의로 취소처리 합니다.


이로 인해 환불금액은 임시로 적립금으로 환불처리 해드리며 나중에 고객님이 확인 후 계좌환불을 원하실 경우


 저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환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